뱀띠운세, 2014년 뱀띠운세를 월별로 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료 출처는 '다음무료띠별운세' 입니다.


뱀띠는?

뱀띠(巳生)는 상황판단이 빠르며 논리적인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그러나 너무 현실성 있고 자기 중심적이기 때문에 가끔 주위에 충고를 귀담아 듣지 않아서 난처함에 빠지기도 하는 타입입니다. 또 한 숲속을 조용히 기어나니는 뱀의 습성처럼 남에게 자신의 일들을 표현하지 않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 뱀띠 커플띠 = 소띠 * 친구띠 = 뱀띠 * 앙숙띠 = 토끼띠


뱀띠 2014년 9월 운세


내용정리

힘든 일이 있더라도 말을 아끼고 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당신의 낙담 어린 토로는 주변을 부담스럽게 만들 공산이 큽니다. 기쁨도 슬픔도, 어느 정도는 혼자서 갈무리할 줄 아는 성숙함이 지금 당신에게 필요합니다. 물론 아픔을 나누고 싶은 것은 당연하지만 적어도 지금의 당신에게 있어 그러한 토로로 얻을 수 있는 것은 자그마한 위로와 동정이 전부 입니다.

하지만 당신의 어려움을 전해들은 당신의 가족과 친지들은 번민하고 불안에 휩싸이게 될 것입니다. 불안은 쉽게 전염하고 더 커다랗게 자라서 되돌아 옵니다. 남에게 도움을 청할만한 일이 못 된다면 적어도 혼자서 모든 일을 짊어지려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뱀띠 2014년 10월 운세


내용정리

일은 산더미같이 쌓여있는데, 어찌된 노릇인지 일에 손에 붙지를 않습니다.
자꾸 시간은 흘러가고 해야 할 일은 줄지 않으나, 초조하면서도 서두를 마음은 들지 않아 좋지 않은 상황이 정체될 것입니다. 당신에게 주어진 시간은 얼마 남지 않았는데 그에 비해 일은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쌓였으니 애초에 힘든 일이기도 했거니와 당신이 게으름을 피운 까닭입니다.

이제는 마음을 다잡고 일에 정진하려 해도, 앞날을 생각하면 막막하여 절로 손에서 힘이 빠져나가니 곧 다시 어깨를 늘어트리고 체념하고 맙니다. 회피할 수 없는 일임은 당신이 더 잘 알 테이니, 오늘에라도 마음을 일신하여 힘을 내는 것이 필요합니다. 마음을 추스르지 못한다면 계속하여 부진의 늪에 빠지게 되니 스스로도 나태해지고 주변으로부터 신뢰를 잃게 될 것입니다.



뱀띠 2014년 11월 운세


내용정리

기회는 또 다시 오게 마련이니, 너무 미련을 갖지 말고 집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당신이 공을 들여온 일이 무산되니, 실망이 크고 깊을 것입니다. 하지만 낙담하고 있기만 해서는 아무런 득이 될 수 없으니 빨리 훌훌 털고 일어나 다음 일을 도모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이성과의 만남이나 결혼에 있어서도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으니, 비록 마음과 상황이 급할 지라도 천천히 당신에게 맞는 상대를 찾아보는 수고로움이 필요합니다. 당신에게 지금 주어진 기회가 당신이 고를 수 있는 최적의 조건만은 아니니 너무 조급하게 결정을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성급한 뛰어듦이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하게 되니, 중요한 결정은 뒤로 미루는 것이 현명한 한 달 입니다.


뱀띠 2014년 12월 운세


내용정리

전체적으로 운이 따르지 않는 한 달입니다.
하는 일마다 되는 것이 없고 덩달아 마음까지 불편해지니 몸은 몸대로 축나고 마음은 마음대로 불편한 곤란한 나날이 될 것입니다. 운이 당신의 등뒤를 밀어줄 때가 있는가 하면 지금처럼 역풍으로 당신의 앞날을 가로막는 시련이 될 수도 있는 것입니다. 지금의 시련이 비록 힘들지만 영원한 것은 아니니 참고 견디다 보면 다시 당신의 등 뒤를 밀어주는 순풍이 불 때가올 것입니다.

어쨌거나 이번 한 달은 아무리 궁리를 하여도 뾰족한 수가 나지 않으니 백방으로 수를 써봐도 모든 수고가 헛될 뿐입니다. 어차피 모든 기대가 헛된 한 달이라면 처음부터 마음을 비우고 매사에 임하는 것이 그나마 마음의 평정을 있게 해주는 자세일 것입니다. 더 비울 것이 없는데 당신에게서 무엇을 빼앗아 가겠습니까? 마음을 비우고 집에서 근신하는 것이 근심과 곤경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뱀띠 2015년 1월 운세


내용정리

자신의 능력을 냉정하게 판단하는 것이 중요한 한 달입니다. 손자병법에도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 번 싸워도 위태롭지 않다고 했으니, 자신의 한계를 잘 알고 딱 그만큼만 행동한다면 무리가 따르지 않아 위험도 없고 마음이 불안할 이유도 없을 것입니다. 작은 성공을 몇 번 거두게 된다고 용기백배 하여 무리한 일에 도전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욕심을 부리면 딱 그만큼 화가 되어 당신에게 돌아오게 됩니다.

전체적으로 모험을 꾀해서 좋은 결과가 기대되지 않으니 자신이 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만 일을 만들어야 만족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언제나 자신을 낮추고 자신의 능력과 분수에 벗어나는 일은 건드리면 안되니, 잘 절제하지 못한다면 위태로움을 면할 수 없게 됩니다.


뱀띠 2015년 2월 운세


내용정리

뒤늦게 나무가 꽃을 피우는 형상입니다. 보통의 경우보다 다소 힘들게 일이 성취되는 운수이니 뜻한 바를 끝까지 밀고 나갈 수 있는 당신의 굳은 의지가 요구되는 한 달입니다. 초기의 상황에 실망하지 말고 꾸준히 자신의 역할에 충실 하십시오. 늦게 서야 좋은 소식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뱀띠 2015년 3월 운세


내용정리

안정된 상황에서 순조로운 일의 진행이 예견되는 한 달입니다. 뒷산이 당신의 정원인 형국이니 크게 힘들 일도, 장애도 없습니다. 안정된 여건이 두루 갖춰져 있을 때 뜻한 바 있던 일들을 다양하게 시도해 보십시오. 뿌린 만큼 소출을 내는 땅처럼 당신의 수고와 노력이 실한 열매를 맺을 것입니다.


뱀띠 2015년 4월 운세


내용정리

언제나 같은 삶의 방식을 고수하는 것은 안정적이지만 때로는 변화를 주는 것이 모든 일을 좋게 바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늘 상 곁에 있는 친구들만 만나지 말고 색다른 만남을 가져보세요. 특히 이성과의 만남을 가지는 것이 유리합니다. 변화 없는 당신의 생활에 색다른 요소가 되어줄 것입니다. 또한 지금의 만남이 좋은 인연으로 연결될 수도 있으니 소개팅 기회 등이 올 때 만나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뱀띠 2015년 5월 운세


내용정리

당신에게 이번 달은 재기에 성공하는 운이 강하게 보입니다. 당신이 평소 생각하고 있었던 일들이 지금에서야 하나하나 그 빛을 발휘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 결과가 당신의 욕구를 다 채우기는 힘들 것 입니다. 결과가 좋긴 하지만 아직 당신이 계획한 고지는 멀고도 험난해 보이는군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