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띠운세, 2014년 소띠운세를 월별로 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료 출처는 '다음무료띠별운세' 페이지 입니다.


소띠(丑生)는?

소띠는 어떠한 역경과 힘든일이 닥쳐도 물러남이 없이 꿋꿋하게 살아가는 타입이다. 또한 겉에서 보기에는 우둔하고 둔해보이지만 내면에는 강한 카리스마와 이성적인 판단을 할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편입니다. 사람과 연광성이 깊은 동물로 주위사람에세 이로운 일을 해주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 소띠 커플띠 = 닭띠 * 친구띠 = 소띠 * 앙숙띠 = 돼지띠


소띠 2014년 9월 운세


내용정리

지금까지 노력을 쏟아온 일이 있다면 바야흐로 결실을 준비할 시기 입니다. 정직하게 열심히 일해오셨다면 충분한 보상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뜻하지 않은 행운이 겹쳐 당신을 기쁘게 해줄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지금껏 당신의 노력에 대한 보상이니 마음 놓고 기뻐하셔도 괜찮습니다. 운도 따를 것이며, 주변으로부터 원활한 도움을 기대할 수 있는 한 달입니다.

금전적인 문제에 있어 운명은 지금 당신 편입니다. 굉장한 당신의 성취를 부러워하거나 질시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만 신경 쓰지 않아도 좋습니다. 다만 당신에게 도움을 청해오는 사람들의 경우, 무리한 것이 아니라면 되도록 들어주도록 하십시오. 지금의 적선은 결국 당신의 복이 되어 돌아와 줄 것입니다. 굉장한 호시기이므로, 지금의 성과에 만족하기보다는 다른 일을 새로이 준비하는 부지런함이 필요한 때입니다.


소띠 2014년 10월 운세


내용정리

당신이 노력한 만큼 보답 받게 되는 한 달입니다. 큰 행운이 따르지는 않으나, 그렇다고 해서 불운이 따르지도 않으니 손익을 떠나 당신의 노력이 에누리 없이 그대로 평가 받게 됩니다. 만족할 만한 결과가 나왔다면 지금껏 근면했던 당신에게 스스로 칭찬을 허락해도 좋을 것입니다. 반대로 실망스러운 결과가 나왔다면, 좀 더 스스로에게 채찍질하지 않은 당신의 나약함을 탓해야 합니다.

비교적 평탄한 나날이 이어지며, 손실이 있더라도 그를 충당해주는 행운이 뒤따르니 모두 지나간 뒤에 손익을 계산해보면 별 차이가 없을 것입니다. 당신을 방해하는 요소가 없어 시야가 탁 트여있으니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을 것입니다. 스스로에게 정직해야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한 달입니다.


소띠 2014년 11월 운세


내용정리

주변 사람들과 다툼이 잦아지는 한 달 입니다. 대개 당신의 잘못으로부터 비롯된 다툼은 아니나, 너그러운 아량으로 용서하는 자세가 필요한 한 달입니다. 지는 게 이기는 것이라는 말도 있듯이, 비단 모르는 사람뿐 아니라 가까운 사람일수록 양보와 용서가 미덕인 법입니다. 소모적인 감정싸움은 당신에게 어떠한 도움도 되지 않는 것이 그 이유이니 자칫 소중한 시간과 에너지를 쓸데없는 곳에 쏟아 붇게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다소의 부당한 대우와 짜증쯤은 아무렇지 않게 넘기는 호기가 필요할 것입니다.

주변 사람의 용서에 인색하면 안 되는 한 달이니, 아무리 큰 잘못을 저질렀다 하더라도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있다면 마지못한 척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워낙 많은 사람과 부대끼게 되는 한 달이니, 늘 여유와 용서를 마음에 간직한 채 살아가야 할 것입니다.


소띠 2014년 12월 운세


내용정리

한번 무너진 신용은 회복하기 어려우니, 상대방과의 약속을 어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으로서는 절실한 사정으로 기한을 지키지 못한 것이었겠지만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는 그저 빛 좋은 핑계일 뿐입니다.

연인과의 관계에 있어서도 한번 무너진 신뢰를 되찾기 위해 이것저것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지만 쉽게 예전처럼 믿음을 주지는 않네요. 믿음을 얻는 것은 어렵고 한번 잃었던 믿음을 다시 되찾는 것은 더욱 어려운 법이니 가까운 사람에게 실망을 안겨주었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하여 그 아픔을 뼈저리게 느끼게 될 것입니다.

대체로 이전의 잘못을 무마하기 위해 동분서주하게 되는 한 달이지만, 눈에 띄는 성과는 없을 것입니다. 이전의 안 좋은 인식을 불식시키고 새로운 호감을 심어주기 위해서는 뼈를 깎는 노력이 있지 않고서는 불가능합니다.


소띠 2015년 1월 운세


내용정리

많은 일들이 당신의 주변에 생기게 되겠지만 괜히 들뜨거나 실망하고 두려워할 필요 없습니다. 대개는 당신을 빗겨갈 뿐이지, 절대 당신의 삶에 영향을 끼치지 않을 테니까요. 가까운 친구가 결혼을 할 수 있으나, 아직 당신은 연인이 없으며 동기가 출세를 할 테지만 당신에겐 아직 좋은 소식이 오지 않을 것입니다.

반대로 교통사고를 당하거나 친상을 당하는 등 액이 따르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으나 당신에게는 별다른 일이 생기지는 않겠네요. 주변의 감정에 휩쓸리지만 않고 질투하지만 않는다면 무난하게 보내게 되는 한 달이 되겠습니다. 이리저리 여러 경조사에 불려 다니느라 몸은 바빠지겠지만 대부분의 일상은 지루할 정도로 평범함의 연속입니다.


소띠 2015년 2월 운세


내용정리

꽃이 만발하니 구경꾼도 많은 형상입니다. 그 동안 들인 당신의 땀과 수고가 풍성한 수확을 거두니 함께 즐거워해 주는 이도 많고 시기하는 이도 많습니다. 좋은 일에는 액운이 따르기 마련이라, 경우에 따라 사소한 근심이 있겠으나 도움의 손길 또한 적지 않으니 크게 염려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소띠 2015년 3월 운세


내용정리

당신이 가진 재능이 뛰어나기는 하지만 태양이 위세를 떨치는 한 낮에 촛불을 켜든 형상이니 알아주는 사람이 없습니다. 직접 나서서 일을 추진하기에는 시기가 적당하지 못합니다. 더 나은 기회가 머지않아 올 터이니 아직은 한 걸음 물러서서 내면을 충실히 채우는 데 주력하시기 바랍니다.


소띠 2015년 4월 운세


내용정리

일의 성공을 위해서는 다소의 욕심도 필요하지만 너무 욕심을 부리면 오히려 일을 망칠 수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자신의 이익을 늘려보려고 악을 써봐야 이뤄지지 않고 타인에의 원망만 깊어지고 스스로의 속을 상하게 할 뿐입니다. 쓸데 없는 욕심을 버리고 초심으로 돌아가세요. 당장의 이익에 연연해 말고 앞을 내다보는 것이 좋습니다. 욕심을 떨쳐내기 위해 잠시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것입니다.


소띠 2015년 5월 운세


내용정리

평소에 다른 사람에게 베푼 것이 많고 남에게 해를 끼친 것이 없는 당신이지만 뜻밖에도 대인관계에 위태로운 상황을 맞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 주변에는 당신을 도와줄 사람들 역시 많을 것입니다. 그들의 도움으로 문제가 해결되는 것은 물론이고 얻는 것도 있을 것입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