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죽이기게임

게임정보 2011. 11. 29. 03:46


■ 좀비죽이기게임소개


집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인 '좀비죽이기게임' 입니다. 기존의 좀비게임이라고 하면 좀비와 플레이어가 1vs1로 싸우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지만 제가 소개해드릴 좀비죽이기게임은 좀비를 하늘에서 내려다보며 일방적으로 죽이는 게임이기 때문에 죽을 염려도 없고 각종 무기들을 사용하여 다양하게 좀비들을 잡을 수 있기 때문에 손맛이 남다른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환경에 따라 좀비죽이기게임 로딩 속도가 다소 지연될 수 있다는 점 숙지하시고 게임하시기 바랍니다. 혹여 게임로딩화면에 너무 오랫동안 지속된다면 F5 키를 눌러 페이지 새로고침을 진행하신 후에 다시 게임을 로딩을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 좀비죽이기게임하기

■ 좀비죽이기게임 플레이방법


좀비죽이기게임이 로딩되고 있는 화면 입니다. 화면 아래의 빨간색 게이지바가 전부 다 차면 게임로딩이 완료된 것 입니다.


좀비죽이기게임로딩 완료 후 나오는 인트로 영상 화면 입니다. 몇초만 기다리시면 본게임화면으로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좀비죽이기게임 메인화면 입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메인화면 좌측에 있는 메뉴 중 'New Game' 버튼을 클릭합니다.


게임시작 전에 나오는 인트로 영상 입니다. 좀비가 무덤을 뚫고 나타났지만 뒤에 좀비 보다 훨씬 더 큰 플레이어가 나타난 모습입니다.


첫번째 스테이지 시작 전 화면 입니다. 처음에 주어지는 무기는 다트이며 스테이지를 완료 해 나갈수록 더욱 강력한 무기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시작을 위해 게임화면 하단의 'OK' 버튼을 클릭합니다.


첫번째 스테이지 게임화면 입니다. 맵상에 좀비들이 움직이고 있으며 그 모습을 플레이어가 내려다보고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완료를 위해 맵상에 움직이고 있는 좀비들을 다트를 이용하여 죽입니다. 다트 던지는 방법은 좀비를 마우스 포인터로 조준 한 후 좌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 몸통을 맞추면 두방에 죽고 머리를 맞추면 '헤드샷'이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한방에 좀비를 죽이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그 다음으로 주어지는 새로운 무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좀비를 죽이면서 스테이지를 완료해나가다 보면 더욱 다양한 무기 및 스테이지 난이도를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