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바의모험2.6 버그판 게임하기 소개


전투 플래시게임으로 매니아층으로 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레바의모험2.6 버그판 게임하기 입니다. 원래는 레바의모험2.6 버전이 먼저 나왔지만 게임 플레이상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아 레바의모험2.6 버그판 게임하기가 뒤를 이어 나오게 되었습니다.

게임 원작자는 레바님이며 제작자는 카카오님 으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온라인 게임인 던전 앤 파이터를 모티브로 게임을 만들어서인지 게임 완성도나 퀄리티면에서 상당히 잘 만들어진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인터넷 속도나 개인 컴퓨터 환경에 따라 게임로딩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다는점 숙지하시고 게임로딩을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혹여 게임로딩화면이 너무 오랫동안 유지된다면 F5 키를 눌러 페이지를 새로고침 하신 후에 다시 로딩해보시기 바랍니다.

■ 레바의모험2.6 버그판 게임하기

■ 레바의모험2.6 버그판 게임하기 플레이장면


레바의모험2.6 버그판 게임하기 로딩화면 입니다. 화면 중앙에 LOADING 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게이지가 올라가는 것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레바의모험2.6 버그판 게임하기 메인화면 입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화면중앙에 위치한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레바의모험2.6 버그판 게임하기 캐릭터선택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상단을 보시면 저장하기, 불러오기, 인벤토리, 아바타, 상점, 골드 순으로 각 메뉴를 확인 할 수 있는 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골드는 버그판이기 때문에 무한대에 가까운 99999.... 의 숫자가 적혀있습니다.


캐릭터는 총 네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우스 포인터를 캐릭터 선택화면 하단에 있는 네가지의 캐릭터 선택버튼 위에 올려놓으면 각 직업군에 대한 간단한 설명 및 보유스킬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버그판이기 때문에 상점을 통해 자신이 선택한 직업군에 맞는 무기 및 악세사리, 아바타를 마음껏 골라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레바의모험2.6 버그판 게임하기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새로운 종족 '소울브링어'를 얻기 위해서는 캐릭터 선택화면에 있는 네가지 직업군 중 하나를 선택하여 스테이지5 - 가더의밭까지 이동한 후, 보스인 가더가 낫을 이용해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를 낫으로 찍어 하늘로 던져 버렸을 때 키보드 방향키를 ↑ 누릅니다.


키보드 방향키를 제대로 눌렀다면 레바의모험2.6 버그판 게임하기의 히든 스테이지인 수상한 집으로 이동을 하며 이 때 수상한 집을 보스를 잡고, 혼잣말을 끝내면 소울브링어를 습득하실 수 있습니다.


습득한 소울브링어는 히든스테이지 완료 후 메뉴를 통해 캐릭터선택화면으로 이동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