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설명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으로 정평이 나있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The World's Hardest Game) 입니다. 게임조작 방법은 키보드 방향키만 사용하면 될 정도로 아주 간단하지만... 게임 난이도 자체가 워낙 극악이기 때문에 첫번째 레벨 클리어 하는데 만도 상당하 데스(Death)를 찍어야 할 만큼 어려운 게임 입니다.

자칫 하다간 스트레스 풀려고 했던 게임이 오히려 스트레스를 잔뜩 받게 하는 게임이 될 수 있다는 점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인터넷 속도나 개인 컴퓨터 사양에 따로 게임로딩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다는 점 숙지하고 게임하시 바랍니다. 혹시라도 게임화면이 너무 오랫동안 뜨지 않는다면 F5 를 눌러 페이지를 새로고침 하신 후에 다시 게임을 로딩해보시기 바랍니다.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하기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플레이방법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로딩이 완료되면 나타나는 화면 입니다. 게임 시작을 위해 화면중앙의 'Begin' 버튼을 클릭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메인화면 입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화면 좌측에 있는 'Play Game' 버튼을 클릭 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플레이방법 설명 화면 입니다. 게임 방법을 말씀 드리면 게임상에서 게이머가 사용할 빨간색 사각형을 움직여 맵 상에 놓여있는 노란원을 습득하고 장애물인 파란원을 피해 현재 자신이 있는 그린존에서 반대편 그린존으로 이동하면 되는 방식 입니다.

설명이 다소 어려울 수 있으나 한게임만 해보시면 무슨 말인지 바로 이해되실 겁니다. 따라서 위 내용은 대충 이해만 하고 화면 하단에 있는 'Play Game' 버튼을 클릭 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은 총 30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벨 시작 전에 위 그림과 같은 멘트가 중간중간 나옵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1레벨 게임화면 입니다. 왼쪽 그린존에 게이머가 움직일 빨간사각형이 있으며 맵 중앙에 피해야 할 장애물인 파란원이 위치해 있습니다.


해당 레벨을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앞서 말씀드린대로 빨간사각형을 움직여 맵 중앙의 파란원을 피해 반대편의 그린존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실제로 해보시면 1레벨 부터 장난이 아니라는 것을 직감하실 겁니다~ㅎ


1레벨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2레벨로 넘어갑니다. 2레벨도 시작 전에 위 그림과 같은 간단한 멘트가 나옵니다.


2레벨은 1레벨과는 다르게 맵중앙에 노란원이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클리어를 위해 빨간사각형을 움직여 맵중앙의 노란원을 습득하고 반대편의 그린존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파란원이 움직이는 박자에 잘 맞춰 노란원을 습득하고 오른쪽에 있는 그린존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밖에도 앞서 말씀드린데로 플레이 하셔서 다음 레벨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쉽지는 않습니다...ㅠ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