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앵그리버드 게임하기 소개


스마트폰 용 게임으로 많은 인기를 모았던 앵그리버드의 PC버전 플래시 앵그리버드 게임하기 입니다. 게임조작방법은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 만 사용하면 될 정도로 아주 쉬운 반면, 게임 클리어를 위한 많은 두뇌회전이 필요한 게임이기 때문에 이런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중독성이 매우 짙은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인터넷 속도나 개인 컴퓨터 사양에 따라 게임로딩이 다소 길어질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혹시라도 게임화면이 너무 늦게 뜬다면 F5 키를 눌러 페이지를 새로고침 하신 후에 다시 게임로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앵그리버드게임하기

■ 앵그리버드 게임하기 플레이화면


앵그리버드 게임하기가 실행되기 전에 나오는 로딩화면 입니다. 화면 좌측상단을 보시면 앞으로 얼마의 로딩시간이 남았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앵그리버드 게임하기가 실행된 화면 입니다. 게임 시작을 위해 위 그림과 같이 화면중앙에 있는 게임시작 버튼을 누릅니다.


스테이지 선택 화면 입니다. 처음 게임하시는 분들은 자물쇠 모양이 없는 첫번째 스테이지만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레벨 선택화면 입니다. 첫번째 스테이지는 총 21개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1레벨을 클릭 합니다.


1레벨 시작화면 입니다. 좌측으로 게이머가 사용해야 할 앵그리버드와 새총이 위치해 있으며 우측에는 처치해야 할 초록돼지가 건물이 둘러싸여져 있습니다.


초록돼지를 잡기 위해 마우스를 이용하여 앵그리버드가 올려져 있는 새총을 뒤로 잡아당겨 각도를 조정한 뒤 초록돼지를 향해 발사 합니다.


각도 조정이 제대로 되었다면 위 그림과 같이 한방에 초록돼지를 잡을 수 있습니다.


해당 레벨이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게임완료 화면이 나타납니다. 》모양의 버튼을 누르면 다음 레벨을 이어서 하실 수 있습니다.


레벨을 진행하시다 보면 더욱 다양한 맵과 앵그리버드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